친절 고객상담센터 운영 고객만족센터 : 1833-6233 / FAX : 0303-3442-2109 / E-MAIL : ok109i@naver.com

출력물 제작시 유의사항

출력물 데이터 제작시 유의사항

  1. 출력물 데이터는 일러스터 AI / EPS 파일이나 이미지파일의 경우 JPG 파일로 제작해주세요.

파워포인트 파일의 경우는 PDF로 변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포토샵으로 제작된 비트맵 이미지파일의 경우 가로 세로 규격을 정확하게 제작해주세요.

센치미터(Cm)나 밀리미터(mm) 단위로 실측 규격으로 제작해주셔야 정확한 사이즈로 신속하게 출력해 드립니다.

간혹 출력데이터와 실제 요청하시는 출력물의 가로세로 비율이 맞지 않는 경우 데이터가 늘어나거나 축소되어 왜곡 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맵 이미지 파일이나 일러스트에 삽입된 이미지의 경우 100dpi정도의 해상도가 되어야 선명하게 출력됩니다.

  2. 일러스트레이터로 제작된 경우 폰트를 꼭 ‘아웃라인 (Create Outline)’ 처리를 해주셔야 폰트가 깨지지 않습니다.

  3. 일러스트레이터에 이미지가 첨부된 제작물의 경우에 파일에 이미지가 링크방식이 아닌 파일 자체에 포함이 되있어야 합니다.

간혹 링크방식으로 이미지를 넣어주시면 실제론 이미지가 본인의 컴퓨터가 아닌 타인의 컴퓨터에서는 보이지 않습니다.

일러스트에서 이미지를 호출할때 link 이미지 체크박스를 해제하시고 불러오셔야 합니다.

  1. 실사출력소에서는 재단이 필요하기 때문에 배경이 흰색이나 흐릿할 경우 출력물 외각선에 얇은 선 (블랙)으로 재단선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2.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 출력되는 범위 외부에 벗어나 있는오브젝트가 없어야 합니다.

출력시에서는 눈에 보이지 않는 오즈젝트도 출력물로 인식하기 때문입니다.

출력범위에 해당되는 부분만 출력될 수 있도록 클리핑 마스크 처리를 해서 출력범위 밖의 오브젝트를 삭제해주세요.


top